TREND

비비드 컬러로 스마트한 ‘라운딩 패션’ 완성

최근 플라워 패턴 또는 핑크 계열 컬러가 여성복뿐만 아니라 남성복에도 나타나면서 패션 영역에서의 남녀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다. 골프복 역시 다양한 색감이 눈에 띄는 가운데 특히 남성 골프 팬츠의 컬러가 더욱 화려해지고 있다.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제이린드버그는 이에 컬러 팬츠를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한다.

비비드 컬러로 스마트한 '라운딩 패션' 완성 | 1컬러 팬츠 초보자라면 블루와 버건디 등 살짝 톤 다운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와 베이지와 같이 단조로운 컬러의 기본 피케 셔츠와 함께 스타일링 하면 어렵지 않게 컬러 팬츠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조금 더 과감하게 컬러 팬츠를 활용하고 싶다면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레드와 옐로우 컬러 팬츠를 추천한다.

레드 컬러 팬츠는 화이트, 네이비 등과 같은 컬러와 함께 매치하면 안정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이상의 컬러가 믹스된 스트라이프와 아가일 체크 패턴 상의와 연출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옐로우 컬러 팬츠는 화사한 컬러감으로 시선을 집중 시키며 어려 보이는 효과가 있다. 하지만 자칫 잘못 스타일링 하면 촌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링 시 주의가 필요하다. 그레이와 그린, 블랙 컬러 상의와 잘 어울리며, 벨트와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240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