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다니엘 헤니, 조각 비주얼의 완벽한 가을 남자

다니엘 헤니배우 다니엘 헤니가 화보를 통해 수식어가 필요 없는 조각 비주얼을 과시했다.

24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의 17F/W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 했다.

다니엘 헤니, 조각 비주얼의 완벽한 가을 남자 | 1공개 된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여유로움이 느껴 지는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 했다. 어느 각도에서든 조각 같은 비주얼의 다니엘 헤니는 남성미 물씬 느껴지는 코트와 셔츠를 착용해 여심뿐 아니라 남심까지 저격하는 완벽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다니엘 헤니, 조각 비주얼의 완벽한 가을 남자 | 2F/W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체크 코트로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으며 카멜 코트와 트랙팬츠를 매치하여 그만의 클래식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캐주얼한 무드의 퍼 봄버와 데님 진을 매치하여 다양한 룩을 자유자재로 소화해 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니엘 헤니, 조각 비주얼의 완벽한 가을 남자 | 3한편 완벽한 가을 남자로 변신 한 다니엘헤니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1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화보 속 다니엘 헤니의 아이템은 타임옴므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439 Views
4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