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머렐 X 다니엘 헤니 “원하는 즉시 아웃도어를 즐긴다”

2539대상, 브랜드 정체성과 핵심가치 전파

다니엘 헤니
머렐 2017 FW 브랜드 모델, 다니엘 헤니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모델로 배우 다니엘 헤니를 발탁하고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다니엘 헤니는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에서 나오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매력과 특유의 젠틀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갖춘 배우로 손꼽힌다. 이를 통해 머렐은 핵심 타깃인 2539세대에게 글로벌 1위 아웃도어 브랜드의 정체성과 머렐의 핵심가치를 전파하는 동시에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다니엘 헤니
머렐 2017 FW 브랜드 모델, 다니엘 헤니

머렐의 2017년 브랜드 슬로건은 ‘Do What’s Natural(자연스럽게 즐겨라)’로 과거 등산, 트레킹에 한정됐던 국내 아웃도어의 개념을 자연은 물론, 도심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액티비티로 폭넓은 스펙트럼의 새로운 의미를 제시한 바 있다.

이는 아웃도어와 일상 모두 자연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 머렐은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든 원하는 대로 자연스럽게 아웃도어를 즐기도록 도와주는 브랜드로 소비자와 소통하겠다는 것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대목이다.

머렐 X 다니엘 헤니 “원하는 즉시 아웃도어를 즐긴다” | 1한편 다니엘 헤니는 최근 머렐 FW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의 첫 활동을 시작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도시와 자연에서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 및 킥보드를 타는 등 자연과 일상을 넘나들며 편안하고 여유롭게 아웃도어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향후 머렐은 새롭게 달라지는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TV광고, 팬사인회 등 다니엘 헤니와의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은 물론, 머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선보일 계획이다.

머렐 관계자는 “다니엘 헤니의 탄탄한 아웃핏과 도시적 트렌디함이 머렐이 추구하는 자연과 도심 속 아웃도어를 동시에 소화해내는 폭넓은 스펙트럼을 갖춘 것은 물론, 머렐의 글로벌 1위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데 최적의 인물이라고 판단해 새 모델로 선정했다”며,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나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시하며 다니엘 헤니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다니엘헤니

733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