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S.98, 정윤기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발매

A.S.9845년 전통 이태리 슈즈 전문회사 Olip社의 프리미엄 브랜드 ‘A.S.98’이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콜라보레이션한 YK Regno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남다른 감각으로 수많은 스타들의 패션을 책임지고 있는 국내에서 내로라 하는 대표 스타일리스트다.

A.S.98은 확고한 디자인 철학, 정교한 바느질, 특별한 자재 사용, 고급스럽고 질 좋은 가죽을 바탕으로 제품을 제작하며 더불어 이태리 장인 정신을 들여다 볼 수 있는 디자인을 출시해 까다로운 슈즈 마니아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브랜드다.

A.S.98, 정윤기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발매 | 1스타일리스트 정윤기 콜라보레이션 제품 ‘YK Regno 스니커즈’는 오프 화이트, 블랙, 그레이, 모카, 버건디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태리산 고급 소 가죽을 사용해 은은한 표면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며, 천연 가죽에 핸드 태닝을 하여 빈티지한 멋스러움도 엿볼 수 있다.

에어스텝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가벼운 무게로 발에 부담감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제품이기에 A.K.98만의 이태리 감성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트렌디한 감각이 어우러져 올 가을 세련된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341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