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태리 명품 슈즈 브랜드 ‘A.S.98’ 국내 첫 컬렉션 공개

 

A.S.98

모노글로트홀딩스가 이태리 명품 슈즈 브랜드 ‘A.S.98’의 17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1972년 Piero Oliosi에 의해 Olip 회사가 설립됐고 2014년 프리미엄 브랜드 ‘A.S.98’을 론칭하며 45년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A.S.98은 ‘발에 신는 예술’ 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수년간 고품질의 엄격한 기준으로 전 제품 핸드메이드로 생산하는 등 투철한 장인정신을 갖고있다.

이번 17 FW 컬렉션 또한 최상급 로컬 소재만을 사용해 각 제품마다 특수한 태닝 기법과 제조 공정을 거쳐 제품 하나하나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이태리 명품 슈즈 브랜드 ‘A.S.98’ 국내 첫 컬렉션 공개 | 1

특히 섬세한 바느질과 가죽가공, 핸드메이드라는 프로페셔널한 장인정신의 표본을 가지고 있어 대량 생산된 슈즈와는 비교할 수 없는 고퀄리티를 자랑한다.

A.S.98은 캐나다, 미국 등 전세계 31개국에 3,2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FREE PEOPLE(프리피플) 뉴욕 매장에 입점 되어 있을 정도로 글로벌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한국 시장에는 2017년 모노글로트홀딩스를 통해 공식 론칭되어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373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