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티티, 22 윈터 컬렉션 출시 및 룩북 공개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에이티티(att.)가 22 윈터 컬렉션 출시하고 ‘윈터 홀리데이 인 런던(Winter Holiday in London)’을 주제로 한 룩북을 공개했다.

에이티티는 젠틀함과 페미닌함을 오가며 동시대 여성들의 원하는 것을 정확히 구현해 내는 슈즈 브랜드다.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좋은 퀄리티, 편안한 착용감으로 웨어러블한 데일리 슈즈를 제안한다.

에이티티의 윈터 컬렉션은 부츠 라인을 메인으로 일상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구성했다. 따뜻한 퍼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 컬러와 소재의 믹스는 에이티티만의 깔끔한 실루엣과 함께 완성도 높은 부츠 라인을 선보인다.

시즌 키 아이템인 ‘모글 부츠 라인’은 동그랗게 쌓인 겨울 눈 더미 모양을 연상시키는 유려한 라운드 토 쉐입이 돋보이며,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에 따뜻한 퍼가 발 전체를 감싸주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앵클 및 플랫폼 미니 두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는 모글 부츠 라인은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시크한 룩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에이티티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캡 토 슬림 부츠’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앞코 배색으로 유니크한 무드를 더했다.

스판 소재가 다리를 편안하고 슬림하게 잡아주어 날씬해 보이고, 깊게 연출한 라스트는 발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여기에 뒷 트임으로 투 웨이 연출이 가능한 ‘니 하이 부츠’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클래식한 ‘모던 라인 부츠’, ‘스티치 롱부츠’ 등 보다 다양한 부츠 라인업과 계절감이 돋보이는 코듀로이 소재의 슬리퍼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에이티티는 런던을 배경으로 한 룩북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 찬 런던의 거리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기다리는 설렘 가득한 여성의 모습과 함께 홀리데이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다양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에이티티 22 윈터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 29CM, 무신사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티티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30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