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2017 F/W 니트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프리미엄 소재로 만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겨울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2017 F/W 니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2017 F/W 유니클로 니트 컬렉션’은 ‘캐시미어(Cashmere)’,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Extra Fine Merino, EFM)’ 등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했다. 유니클로의 캐시미어는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캐시미어 산지인 내몽고 일대 초원의 고품질 원모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100% 캐시미어 스웨터는 천연 캐시미어가 제공하는 부드러운 감촉과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크루넥, V넥, 터틀넥 등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100% 캐시미어 스웨터 및 가디건의 가격대는 디자인에 따라 69,900원~99,900원이다.

100%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EFM)’ 니트는 최고급 양모의 일종인 메리노 울만을 사용했으며, 19.5 마이크론의 극세섬유로 만들어 매끄러운 광택감과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한 세탁기로 관리해도 형태 변화가 없으며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아 광택이 오래 유지된다.

특히 이번 시즌 신제품인 여성용 보트넥 스웨터는 목선이 드러나는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하기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남녀용 터틀넥과 남성용 베스트, 여성용 5부 스웨터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가을과 겨울철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대는 19,900원~49,900원이다.

190 Like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