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곽현주 컬렉션, 2018 S/S 오프쇼 성황리에 마쳐​​​​

곽현주 컬렉션곽현주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곽현주 컬렉션(KWAK HYUN JOO COLLECTION)의 2018 S/S 오프쇼가 21일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테이블 스타 및 리뉴얼된 쇼룸에서 진행됐다.

곽현주 컬렉션, 2018 S/S 오프쇼 성황리에 마쳐​​​​ | 1지난 2017 F/W 시즌에 이어 단독 오프쇼 형태로 열린 이번 행사는 ‘Happiness In the Gray City’를 테마로 기획되었다. 레스토랑을 화려한 런웨이 무대로 만들어 관람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으며 야외 또한 오프쇼를 보기 위해 모인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곽현주 컬렉션, 2018 S/S 오프쇼 성황리에 마쳐​​​​ | 2곽현주 컬렉션은 부서지지 않을 것 같은 ‘콘크리트의 부서짐’의 느낌을 면 소재와 데님, 버클 디테일과 그녀만의 로고를 응용한 프린트를 사용하여 도회적인 밀리터리 캐주얼로 표현했다. 뉴발란스, 슈에무라와 함께 기존의 방식과는 다르게 자유롭고 스트릿한 감성을 더했다.

곽현주 컬렉션, 2018 S/S 오프쇼 성황리에 마쳐​​​​ | 3특히 이번 오프쇼는 기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컬렉션장이 아닌 가로수길 레스토랑 테이블스타라는 전혀 낯선 장소 앞 도로에 차단봉을 설치해 런웨이를 만들었다. 초대된 VIP 이외에도 소비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보다는 현실감 있는 파격적인 컬렉션을 연출했다.

곽현주 컬렉션, 2018 S/S 오프쇼 성황리에 마쳐​​​​ | 4한편 이날에는 인피니트 성종, 트루디, 바다, 우주소녀 보나, 최윤소, 배누리, 브아걸 제아 미료, 크로스진 타쿠야, 고우리, 펜타곤 옌안 홍석, 김민규, 매드타운 조타 무스 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426 Views
6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