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2017 F/W 웜팬츠 컬렉션’ 체험단 모집

유니클로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윈터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겨울용 팬츠 ‘2017 F/W 웜팬츠(Warm Pants) 컬렉션’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2017 F/W 웜팬츠 컬렉션’은 ‘히트텍(HEATTECH)’, ‘블럭테크(BLOCKTECH)’ 등 유니클로만의 섬유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대표 기능성 소재들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여성, 남성 및 키즈∙베이비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해 캐주얼룩이나 오피스룩으로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뛰어나 애슬레저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몸에서 나오는 수증기를 열 에너지로 바꾸는 ‘히트텍’ 소재를 사용해 발열 및 보온 기능을 갖춘 ‘히트텍 팬츠 라인업’은 노턱 팬츠, 진, 레깅스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남성용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 피트 노턱 팬츠’는 안감에 기모를 적용해 다리를 따뜻하고 편안하게 감싸주는 한편, 신축성이 탁월해 움직임이 편안하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울라이크 소재로 제공되어 오피스룩으로도 적합하며, 손쉽게 세탁할 수 있다. 여성용 ‘히트텍 하이라이즈 레깅스 팬츠’는 보온성과 탄력성이 뛰어나 다른 옷을 겹쳐 입을 필요가 없으며, 다리를 길고 아름다워 보이게 한다.

유니클로의 또 다른 첨단 기능성 라인업인 ‘블럭테크 팬츠’ 상품들은 겉감과 안감 사이에 삽입된 초슬림형 방풍 필름이 찬바람을 막아 겨울철 야외활동에 특히 유용하다. 대표상품인 ‘블럭테크 웜 이지 팬츠’는 안감에 후리스를 덧대어 포근한 착용감과 따뜻함을 강화했다.

그 외에 남성용 ‘블럭테크 슬림 피트 노턱 치노’는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이 있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겉감에는 고급 면인 치노 소재를 사용해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블럭테크 웜 이지 스커트’의 경우, 겉감에는 독특한 퀼트를, 안감에는 부드러운 후리스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췄다.

한편, ‘2017 F/W 웜팬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웜팬츠의 우수한 보온성과 편안함을 알리고자 12월 10일까지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160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