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페라가모, 2017 Corporate Art Awards 수상

페레가모지난 22일, 이탈리아 로마의 문화부 본청 살라 스파돌리니(Sala Spadolini)에서 이탈리아 문화부 장관 다리오 프란세스치니(Dario Franceschini)가 주재하는 2017 Corporate Art Awards가 거행됐다.

AD-KFA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이탈리아 피렌체 시뇨리아 광장의 넵튠 분수를 복원한 공로로 Art Bonus 상을 수상한다. 살바토레 페라가모가 3년간 150만 유로를 기부해 넵튠 분수는 원래의 화려함을 되찾게 될 것이다.

AD-KFA

이 공사는 2018년 말까지 완공될 예정이며, 대리석과 청동 부분 뿐만 아니라 시스템까지 모두 본래의 모습대로 복원될 예정이다.

20171123 Salvatore Ferragamo 2 1LUISS 비즈니스 스쿨의 교수 루카 데지아타(Luca Desiata)는 이 복원 사업에 대해 “이 복원사업은 최근 몇년간 이탈리아의 the Art Bonus 세제 혜택을 받아 이뤄진 가장 큰 복원 사업 중 하나입니다”라며 “이를 통해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의미 있는 상징물을 복원해 낼 수 있을 것 입니다. 또한 공공기관과 민간 자본의 시너지가 국가의 문화유적을 어떻게 지켜내는지 좋은 본보기가 될 것 입니다”라고 평가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그룹 회장 페루치오 페라가모(Ferruccio Ferragamo)는 이번 사업에 대해 “피렌체 지역의 문화사업과 복원사업을 지원하는 것은 저희에게도 영광입니다. 저의 선친께서 피렌체에 깊은 애정을 갖고 계셨기에 더욱 뜻 깊은 사업입니다. 오랜 시간에 걸쳐 살바토레 페라가모가 지원해온 사업들은 피렌체가 우리에게 준 것에 대해 보답하는 의미입니다” 라고 밝혔다.

 

The Corporate Art Awards는 pptArt® 재단이 주최하며 이탈리아 문화부의 후원을 받는 시상식이다.

LUISS 비즈니스 스쿨, 이탈리아 산업연맹(Confindustria), 이탈리아 은행연합, 이탈리아 박물관 협회(Museimpresa)와 결연을 맺고 국제적으로 예술에 대한 기업, 기관, 민간의 공로에 대해 수상하고 있다.

올 해로 2년째를 맞이했으며 이 시상식은 이탈리아를 예술의 성지로 되돌리기 위해 노력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더 많은 참가자들의 리스트는 아래 링크에서 참조할 수 있다.

277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