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세인츠, AW17 시즌 앞두고 ‘한국 매장 리뉴얼’

올세인츠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지난 23일(목) 롯데 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AD-KFA

기존 롯데 백화점 영플라자점 1층에 위치하던 올세인츠 매장이 이번 AW17 시즌을 맞이하여 롯데 백화점 본점 3층, 여성정장/ 캐주얼 플로어로 이전하였다.

AD-KFA

올세인츠는 디지털 사고 방식과 혁신을 모토로 삼으며 이스트 런던의 도시문화를 기반으로 브랜드 고유의 문화 코드를 발전 시켜왔으며 지난 2014년 8월에 아시아의 첫 시장으로 한국에 론칭했다.

20171124 allsaints 3 1한국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성장한 올세인츠는 현재 한국에서 12개의 컨세션 매장, 4개의 면세점 그리고 3개의 아울렛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11월 22일(수)부터 한정된 기간 동안은 올세인츠의 전 상품을 30% 할인 해주는 ‘BLACK FRIDAY’ 프로모션이전국 올세인츠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제 올세인츠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레더 바이커 재킷, 핸드백 컬렉션 그리고 겨울 아우터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들이 롯데 백화점 본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385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