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세인츠, AW17 시즌 앞두고 ‘한국 매장 리뉴얼’

올세인츠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지난 23일(목) 롯데 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 롯데 백화점 영플라자점 1층에 위치하던 올세인츠 매장이 이번 AW17 시즌을 맞이하여 롯데 백화점 본점 3층, 여성정장/ 캐주얼 플로어로 이전하였다.

올세인츠는 디지털 사고 방식과 혁신을 모토로 삼으며 이스트 런던의 도시문화를 기반으로 브랜드 고유의 문화 코드를 발전 시켜왔으며 지난 2014년 8월에 아시아의 첫 시장으로 한국에 론칭했다.

올세인츠, AW17 시즌 앞두고 ‘한국 매장 리뉴얼’ | 1한국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성장한 올세인츠는 현재 한국에서 12개의 컨세션 매장, 4개의 면세점 그리고 3개의 아울렛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11월 22일(수)부터 한정된 기간 동안은 올세인츠의 전 상품을 30% 할인 해주는 ‘BLACK FRIDAY’ 프로모션이전국 올세인츠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제 올세인츠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레더 바이커 재킷, 핸드백 컬렉션 그리고 겨울 아우터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들이 롯데 백화점 본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320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