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은 예년보다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져 매섭고 추운 날씨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에 따라 스포츠아웃도어 업계는 다운재킷 등 겨울 제품의 수요가 높아지는 11월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제품 할인 혜택은 물론 다운 베스트, 발열 티셔츠, 커플 아웃도어 제품 등 푸짐한 사은품까지 제공해 겨울 의류 제품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아이더는 브랜드 론칭 5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더의 멤버십 카드인 ‘플러스 카드’ 회원 중 아이더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20만원 미만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0% 당첨스크래치 복권으로 다운 베스트, 발열 티셔츠, 2만원 이하 금액교환권 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11월 11일까지.
에이글은 ‘윈터 커플룩 경품 이벤트’를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윈터 커플룩 경품 이벤트’는 에이글이 제안하는 3가지 겨울여행지별 커플룩을 확인하고 원하는 스타일의 에이글 커플룩 받기에 응모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커플재킷, 커플백팩, 커플장갑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매주 선착순 500명에게 에이글의 스카프와 등산양말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23일 홈페이지 참조.
휠라는 의류 업계 최초로 국가공인 기관으로부터 최고급 다운 인증 마크를 획득한 ‘골드 다운 재킷’ 일부 아이템을 30% 할인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백화점 및 휠라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할인 혜택을 통해 15만원 대에 구입 가능하다.
스프리스는 새로운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해 ‘다운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상품 다운점퍼를 구입하면 7만 9천원 상당의 폴라플리스 재킷을 증정한다. 증정품인 폴라플리스 재킷은 우수한 내열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다운점퍼와 레이어드하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따뜻한 겨울 패션을 즐길 수 있다. 기간은 11월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