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공유, 개성 넘치는 다운 스타일 제안

디스커버리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최근 롱패딩 일색인 겨울 아우터 시장에서 다양한 길이와 스타일을 반영한 다운 패딩을 선보이며 제품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편하게 입기 좋은 짧은 기장의 패딩부터 엉덩이를 덮는 야상 스타일 다운 등 디스커버리의 감성이 담긴 아우터로 개개인의 생활 패턴에 맞춰 선택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최근 롱패딩 일색인 겨울 아우터 시장에서 다양한 길이와 스타일을 반영한 다운 패딩을 선보이며 제품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편하게 입기 좋은 짧은 기장의 패딩부터 엉덩이를 덮는 야상 스타일 다운 등 디스커버리의 감성이 담긴 아우터로 개개인의 생활 패턴에 맞춰 선택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공유, 개성 넘치는 다운 스타일 제안 | 1‘패트롤’은 후드에 달린 풍성한 라쿤퍼가 돋보인다. 길이가 길고 모량이 풍부한 퍼를 엄선해 사용했으며 의상과 톤온톤으로 컬러를 염색해 고급스럽다. 재킷하단의 지퍼여밈과 재킷내부에 스트레치 패턴을 적용하여 인체의 움직임을 고려한 설계로 착용자의 몸에 맞춘 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뒷 부분에 리플렉티브(반사보호필름)를 적용해 안전한 야간 활동을 돕고 구스다운(솜털90:깃털10)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공유, 개성 넘치는 다운 스타일 제안 | 2남성용 재킷 ‘드레이크’ 다운은 야상과 매우 닮았지만 부드럽고 경량화된 조직의 소재를 사용해 무심한 듯 세련된 느낌을 한 층 높인 제품이다. 후드 탈착이 가능한 라쿤퍼는 털 끝부분으로 갈수록 채도가 밝아지면서 더욱 풍성해보인다. 옷에 자잘한 디테일이 없고 전체적인 실루엣이 일자로 뚝 떨어지면서 매니시한 분위기를 더욱 강화했다. 구스다운(솜털80:깃털:20) 충전재로 보온성이 좋다.

공유, 개성 넘치는 다운 스타일 제안 | 3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액티브 푸퍼’ 다운 자켓은 디스커버리 아우터 중 기장이 가장 짧다. 전체적으로 글로시한 광택이 특징이며, 넥 부분에 디스커버리 로고를 비대칭으로 새겨 심플하게 임팩트를 줬다. 얼굴과 닿는 넥 안쪽 부분에는 부드러운 원단을 덧대 보온성과 착용감을 높였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덕다운(솜털 80:깃털 20) 충전재를 사용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롱패딩이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여러가지 스타일의 다운 패딩을 기획했다”며 “디자인은 각각 다르지만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트렌디하게 착용하며 디스커버리의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307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