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30 여심 저격한 라빠레뜨 ‘깐느로제’ 이유는?

라빠레뜨 깐르로제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의 깐느로제(cannes rosee)가 인기다.

‘깐느로제’는 제품에 대한 특유의 감성 스토리와 스토리텔링을 뒷받침하는 아티스틱한 디자인, 높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심비를 저격하며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까다롭기로 소문난 패셔니스타의 리얼웨이룩 아이템으로 노출되면서 화제를 이끌어 냈다.

​지극히 개인적인 측면이 강한 현대인에게 이성적, 효율적인 만족 보다는 자존감과 정서적 만족이라는 ‘감성적 만족감’으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와 맞물리며 2030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깐느로제 미니 사첼백은 견고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컬러 블로킹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팔레트 모티브의 볼드한 비조 장식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포인트인 컬러풀한 체인 디테일은 백 전면에서 유선형으로 비조 장식까지 이어지는 디자인으로 세련함을 담았다.

특히 블랙&화이트, 블랙과 같은 베이직한 컬러 외에도 레드&베이지, 스카이블루, 옐로우 등 감각적인 18SS 시즌 트렌드 컬러를 일찍이 선보인 것 또한 인기 요인이다. 또한 10만원대 후반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글로벌 유명 명품 브랜드를 제조하는 공장에서 까다로운 검수 과정을 거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라빠레뜨 관계자는 “깐느로제는 출시 전부터 구매 문의가 폭주해 예약 구매를 진행한 결과 초도 물량이 품절되었다”며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여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101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