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새로운 뮤즈에 배우 정해인

정해인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가 라이징 스타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발탁하고 첫 화보 촬영을 마쳤다.

정해인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최근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온 대한민국 육군 대위 ‘유정우’ 역을 맡아 열연 중으로, 20-30대 남자 배우 기근 속에서 깔끔하고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TV를 종횡무진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관계자는 “정해인의 소년같은 순수함과 남성적 매력이 공존하는 마스크에서 풍기는 독보적인 분위기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기존 뮤즈인 정채연과 함께한 화보에서 선보일 극강의 케미스트리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화보에서 모던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소재와 패턴을 사용한 남성라인의 신규 제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40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