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컨셉, 2018 ‘더블 뉴이어’ 실시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서 새해 달라진 등급혜택 이벤트 ‘2018 더블 뉴-이어’를 실시한다.

W컨셉은 새해를 맞아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 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1회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5% 더블 쿠폰을 증정, 더블뉴-페이스 이벤트를 통해 2018년 신규회원대상 10% 할인쿠폰과 가입 후 첫 구매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의류관리기 스타일러(STYLER)를 증정한다.

특히 새해부터는 NEW 등급혜택을 마련하고 구매조건을 낮춰 등급 업 기준을 완화시켰다. 또 등급 별 쿠폰혜택도 더욱 풍성해 졌다. 새해 첫 등급 업이 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슈퍼 그레잇!기프트 박스 △VVIP 방한아이템 세트(80만원 상당), △VIP 로맨틱 파티룩 세트(50만원 상당), △PRIME 여행아이템 세트(30만원 상당), △BEST 꿀 잠드는 아이템 세트(20만원 상당),△FRIEND 캘린더&다이어리 세트(1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W컨셉 마케팅 담당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회원들에게 보다 나은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회원가입 및 등급혜택 등을 보완하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장에서 쇼핑에 대한 최대 만족감을 얻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고 전했다.

194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