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메트로시티, 프리 봄-여름 컨셉 공개

메트로시티, 프리 봄-여름 컨셉 공개 | 1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프리 봄/여름 컨셉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VIA BRERA 23'이라는 컨셉으로 브랜드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촬영됐다. 이번  메트로시티 밀라노 매장이 위치한 비아브레라는 문화, 과학, 예술의 상징적 랜드마크인 브레라 궁을 중심으로 밀라네제들이 가장 사랑하는 유서 깊은 거리이다. 수세기가 지난 현재까지 세월의 흐름을 간직한 아름다움으로 예술, 패션, 문화의 거리로 사랑 받고 있다.

영상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부오나 에디션은 메트로시티에서 새롭게 개발한 라이트닝 퀼팅이 접목된 뉴 퀼팅백이다.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라인인 부오나 에디션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13만개 이상 판매됐다.

최소 130회 이상의 공정과정을 거친 후에 완성되는 퀄티리 높은 아이템으로 브랜드 상징인 시그니처 락 장식으로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핸드백 또한 내부 공간은 지퍼 칸과 카드 칸을 삽입해 월렛의 기능을 더했으며, 파티션 형태로 나뉘어져 뛰어난 수납력으로 편리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이 영상은 메트로시티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와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 또는 메트로시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5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