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무자크, 봄의 여신 민효린 S/S 화보 비하인드 컷

민효린패션랜드(대표 최 익)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가 뮤즈 배우 민효린과 함께한 2018 S/S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무자크, 봄의 여신 민효린 S/S 화보 비하인드 컷 | 1민효린은 한파가 계속되는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무자크 전속모델 민효린은 따스한 봄 햇살을 머금은 듯한 청초함과 러블리한 매력을 담아 감각적인 포즈로 시선을 압도했다.

청순부터 캐주얼, 화려함까지 착장하는 스타일마다 팔색조의 매력으로 척척 소화해낸 민효린은 촬영 내내 피곤한 기색 없이 임해 스태프들의 칭찬이 이어졌다는 후문.

무자크, 봄의 여신 민효린 S/S 화보 비하인드 컷 | 2비하인드 컷 속 민효린은 화이트 셔츠와 스트라이프 스커트 차림으로 커리어 우먼의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성숙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또한 봄철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야상 점퍼 차림은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튤립 소매의 장밋빛 스칼렛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라우스 차림에서는 성숙미를 물씬 풍겼다.

무자크, 봄의 여신 민효린 S/S 화보 비하인드 컷 | 3한편, 무자크와 함께한 민효린의 S/S 화보는 2월 중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540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