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배우 이유비, ‘무자크’, ‘이프네’ 전속모델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무자크(muzak)’와 ‘이프네(IFNE)’가 올 F/W 시즌 새로운 전속모델로 배우 ‘이유비’를 발탁했다.

비하인드 컷을 일부 공개하여 그녀만의 러블리한 매력과 톡톡 튀는 상큼 발랄한 매력이 담긴 새로운 화보 컷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자크 화보 속 이유비는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으로 크롭 기장의 톤다운된 핑크컬러 하운드 체크 베스트와 페미닌한 느낌의 샤스커트 혹은 따뜻한 느낌의 핸드메이드 코트 차림 등으로 감각적인 포즈를, 이프네 화보에서는 크롭 기모 후드티와 플레어 스커트, 포근한 컬러의 니트 베스트와 데님 팬츠 등의 캐주얼 차림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척척 소화해내며 각각의 촬영 컨셉에 맞춰 그녀만의 팔색조 매력을 여과없이 보여주었다.

패션랜드 관계자는 “배우 이유비의 일상에서 보여지는 스타일리쉬함과 그녀가 갖고 있는 러블리하고 큐트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이덴티티에 부합하여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전하며, “그녀만의 차분하면서도 톡톡 튀는 상큼발랄한 에너지가 우리 브랜드에 잘 전달되어 긍정적인 기운과 활기를 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유비는 최근, 티빙 (TVING)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에서 ‘루비’역을 맡아 얄미운듯 하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영화 ‘러브어페어’를 차기작으로 선택하여 스크린에 복귀 예정이다.

112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