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류준열, 한층 더 성숙한 센스있는 캐주얼룩

SPA 캐주얼 탑텐(TOPTEN10)이 배우 류준열과 함께한 2018 봄 화보를 공개했다.

훈훈한 성격과 센스있는 패션 스타일로 ‘무결점 현실 남친’의 면모를 드러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류준열은 다가오는 봄 시즌을 위해 감각적인 캐주얼 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탑텐의 18 봄 필수 아이템인 후드티 스웨터부터 청재킷, 스트라이프 셔츠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하여 캐주얼부터 댄디룩까지 센스 있는 데이트 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류준열은 컬러 후드티 또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를 데님 팬츠에 매치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개구쟁이 매력을 발산하는 가하면,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조거 팬츠를 활용하여 센스 있는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는 등 감각 있는 남친룩을 완성해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스타일을 완성해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로맨틱하고 달콤한 스윗가이라는 별명답게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으며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에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함께 촬영한 모델 심소영과도 자연스러운 케미를 뽐내며 풋풋한 캠퍼스 커플을 연상케하기도 했다.

한편, 탑텐(TOPTEN10)은 2월 1일부터 2018년 봄 시즌 전상품을 30%할인하는 ‘PLAY SPRING SALE’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193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