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질스튜어트뉴욕, 이색 프로모션 성공적 개최
LG패션(대표 구본걸)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과 기아자동차의 이색 프로모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5일부터 이틀간 서울 홍익대에서 베스트 드레서를 선발하는 ‘메이크 유어 스타일(Make Your Style)’이 진행됐다. 이날 질스튜어트뉴욕의 2013 S/S 시즌 의상을 입어볼 수 있는 기회와 기아의 신차 ‘더 뉴 K5’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조성됐다.
또한 피팅룸이 갖춰진 스타일버스를 통해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이밖에 현장의 다양한 모습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로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모델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됐다.
특히 스타일 변신 이벤트에 참가한 남성 20명은 기아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에서 투표를 진행하여 최종 베스트 드레서 1명에게 질스튜어트뉴욕의 수트 1벌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외 나머지 참가자에게는 LG패션 상품권 등을 상품으로 지급하며, 투표 참여자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질스튜어트뉴욕 관계자는 “이번 패션브랜드와 자동차 기업의 이색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브랜드를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이색적인 즐길 거리를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어필해 앞으로 각 브랜드 선호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SNS 이벤트는 기아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에 발표된다.
193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