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스트팩, 에스닉한 감성을 풀어내다

이스트팩리노스(대표이사 김웅, 박병근)가 전개하는 글로벌 캐주얼백 브랜드 이스트팩(Eastpak)이 일본 전통 염색 기술 중 하나인 시보리 기법을 이용한 ‘시보리(Shibori) 컬렉션’을 출시했다.

AD-KFA

현재까지 일본 마스터 장인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시보리 기법은 1950년대 일본 아리마쓰 마을에서 만들어진 염색기술로 면에 세심한 수공, 접기, 염색 등으로 독특한 패턴과 모양을 만들어내는 염색기술이다.

AD-KFA

이번에 출시된 시보리 컬렉션은 전통적인 시보리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시보리 다이아몬드와 시보리 스퀘어 두 가지 패턴을 이용해, 백팩 ‘오르빗 슬리커’, 토트백 ’드넬’, 파우치 ‘채시디’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이게 된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의 ‘오르빗 슬리커’ 백팩은 기존에 출시되었던 백팩과는 다르게 미니 사이즈로 디자인되어 평소 큰 가방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며 ‘드넬’은 필요에 따라 끈을 탈부착할 수 있어 토트백과 백팩 2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는 4월 9일부터 15일까지 시보리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25% 특별 할인을 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397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