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스트팩, 에스닉한 감성을 풀어내다

이스트팩리노스(대표이사 김웅, 박병근)가 전개하는 글로벌 캐주얼백 브랜드 이스트팩(Eastpak)이 일본 전통 염색 기술 중 하나인 시보리 기법을 이용한 ‘시보리(Shibori) 컬렉션’을 출시했다.

현재까지 일본 마스터 장인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시보리 기법은 1950년대 일본 아리마쓰 마을에서 만들어진 염색기술로 면에 세심한 수공, 접기, 염색 등으로 독특한 패턴과 모양을 만들어내는 염색기술이다.

이번에 출시된 시보리 컬렉션은 전통적인 시보리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시보리 다이아몬드와 시보리 스퀘어 두 가지 패턴을 이용해, 백팩 ‘오르빗 슬리커’, 토트백 ’드넬’, 파우치 ‘채시디’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이게 된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의 ‘오르빗 슬리커’ 백팩은 기존에 출시되었던 백팩과는 다르게 미니 사이즈로 디자인되어 평소 큰 가방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며 ‘드넬’은 필요에 따라 끈을 탈부착할 수 있어 토트백과 백팩 2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는 4월 9일부터 15일까지 시보리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25% 특별 할인을 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341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