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꼬끄 스포르티브, 우먼스 스튜디오 라인 ‘레트로부기’ 캠페인 전개

레트로부기르꼬끄 스포르티브가 우먼스 스튜디오 라인 ‘레트로부기’ 캠페인을 전개하며 스포츠 체험과 도심 속 호텔 휴식이 결합된 <2018 르꼬끄 부기나잇>을 개최한다.

2017년 시티포레스티벌에 이어 트렌디컨셉의 우먼스 트레이닝 콘텐츠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르꼬끄는 2018년을 맞이해 패션 & 컬쳐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르꼬끄의 바이브를 담은 ‘부기나잇’을 테마로 핫플레이스의 중심지 홍대에서 올 데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특히 이번 2018 르꼬끄 부기나잇은 도심 속 홍대에 위치한 L7호텔의 프리미엄한 공간에서 스포츠와 휴식을 1박 2일 동안 즐길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하며 5개 층에 마련된 트레이닝 플로어를 직접 찾아다니며 체험할 수 있다.

흥겨운 힙합 음악과 우아한 발레 동작을 결합해 세계적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힙레(Hiplet) 오리지널 크루를 작년에 이어 다시 초청해 부기나잇의 화려한 라인업과 함께 힙레 오리지널 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참가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힙레의 기본 동작을 국내에서는 독점으로 부기나잇에서만 배워 볼 수 있는 클래스를 마련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우먼스 스튜디오 라인 ‘레트로부기’ 캠페인 전개 | 1또한 국내와 해외 셀럽들의 다이어트 운동으로 체형 교정까지 되어 주목을 받고 있는 발레와 피트니스가 결합된 발레핏 클래스와 집과 피트니스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 클래스, 흥겨움을 더해줄 댄스 클래스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휴식 공간에서 체험하는 새로운 스포츠를 통해 운동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기나잇이 테마인 만큼 레트로한 놀이문화로 떠오르고 있는 롤러스케이트 존이 구성되어 새롭게 출시된 르꼬끄의 롤러스케이트를 함께 체험할 수 있고 루프탑 야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트레이닝 클레스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저녁시간에는 인기가수와 DJ의 공연이 있는 애프터파티까지 즐길 수 있어 한여름 밤 도심 속 호텔에서 스포츠와 애프터파티 그리고 휴식을 향유하는 오직 우먼스만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2018 르꼬끄 부기나잇’은 6월 2일 토요일 서울 마포구 양화로에 위치한 L7 호텔 홍대점에서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 호텔 얼리버드 체크인을 시작으로 다음날 체크아웃까지 1박 2일간 본 프로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원활한 진행을 위해 티켓을 사전에 구입한 참가자들에 한해 진행된다.

335 Likes
8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