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꼬끄,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 개최

르꼬끄,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 개최 | 1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한여름 밤을 테니스의 열기로 가득 채울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를 개최한다.

오는 8월 26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밤 10시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올 나이트 경기로 진행된다.

대회는 총 10팀이 참가 예정이며 모든 팀이 1차전을 치룬 후 상, 하위 리그로 나눠 경기를 하는 스플릿 리그 방식으로 치뤄진다.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을 선발하며 우승팀에게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숙박권을, 준우승팀에게는 르꼬끄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가 자격은 테니스 구력 3년 이하의 남녀 각 2인씩, 총 4인이 한 팀을 이뤄 신청하면 되고 신청 팀 중 총 6개의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팀은 르꼬끄 소속 테니스 클럽 4팀과 함께 경기를 치르게 된다.

르꼬끄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르꼬끄 테니스가 추구하는 코트 위에서의 즐거움은 물론 스포츠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를 지향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에 가치를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테니스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즐겁고 건강한 테니스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르꼬끄 온라인 스토어와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8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르꼬끄 온라인 스토어 ‘나이트 테니스’ 신청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19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