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꼬끄 스포르티브, 빅나티 캠페인 모델 발탁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2022 뉴 시즌 캠페인을 전개하며 Z세대 뉴 아이콘 래퍼 빅나티 (서동현, BIG Naughty), 크리에이터 진절미(이슬빈)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매 시즌 트렌디 아이콘과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며 MZ세대들과 소통을 이어온 르꼬끄가 이번 시즌에는 틀에 박힌 스타일이 아닌 나만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맞춰 Z세대 뉴 아이콘 래퍼 빅나티, 크리에이터 진절미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래퍼 빅나티는 Mnet의 ‘쇼미더머니8’에서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한 실력파 래퍼로 프로듀서들의 극찬 속 많은 화제를 모았고, 직접 그린 아트 이미지를 앨범 커버로 공개 및 미술관 협업 이벤트를 하는 등 장르를 넘나들며 아티스트로써 다재다능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첫 미니 앨범 ‘Bucket List’(버킷리스트)와 싱글 ‘“SIKE”!’, ‘STAB!’를 공개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도 입증했다.

거실을 무대로 아이돌 커버 댄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Z세대 크리에이터 '땡절스' 남매의 '진절미'는 오빠 '땡깡'의 커버 댄스에 맞춰 현란한 카메라 무빙으로 독보적인 영상미를 만들어내는 땡깡 채널의 카메라 감독이자, 패션,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 출연, 다수의 패션 브랜드와 협업 등 크리에이터로써 무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캠페인에서 빅나티와 진절미는 다양한 환경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AGA'의 뉴 컬렉션 ‘올 데이 온 자켓’을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쿨하고 에너제틱한 모습으로 표현했다.

'AGA 올데이온 자켓'은 다양한 날씨와 기온에도 전천후로 대응 가능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해 실내외 스포츠는 물론 캠핑이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와 일상을 종횡무진 누릴 수 있으며 우븐과 플리스 두가지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형태로 실용성까지 더했다. 따뜻한 플리스 자켓과 발수, 방풍 기능을 갖춘 바람막이의 2way 착용이 가능해 예측 불가한 날씨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간절기에 특히 유용하다.

함께 출시된 '드래곤 비트' 슈즈는 르꼬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드래곤’을 새롭게 재해석해 탄생했다. 디자인은 기존 제품보다 날렵하고 스포티해졌으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고탄성 미드솔 컴파운드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활동적이고 현대적인 감성으로 스포츠, 캐주얼, 포멀 등 어떠한 룩도 커버가 가능해 10대는 물론 2030 세대까지 폭넓게 착용할 수 있다. 깔끔한 데일리 슈즈로 좋은 화이트와 블랙, 르꼬끄의 시그니처인 트리 컬러, 새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퍼플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빅나티, 진절미의 다양한 면모를 볼 수 있는 캠페인 화보는 르꼬끄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타일과 실용성까지 더한 ‘AGA 올데이온 자켓’과 ‘드래곤 비트’ 슈즈는 르꼬끄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40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