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코치, ‘플로럴 오드퍼퓸’ 팝업스토어 오픈

코치 플로럴코치 플로럴이 신제품 ‘코치 플로럴 오드퍼퓸’ 론칭을 기념하여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코치 플로럴에서 새롭게 선보인 ‘코치 플로럴 오드퍼퓸’은 코치의 시그니처인 티 로즈로부터 영감을 받은 여성스러운 플로럴 향이다.

시트러스 코어와 핑크 페퍼콘, 파인애플 셔벗의 에너지 넘치는 터치로 상큼하게 시작하여 로즈 티, 자스민 삼박, 가드니아로 아름다운 플라워 부케 향을 뽐낸다. 또한, 티 로즈의 챰을 특징으로 한 원형 바틀 디자인과 페일 핑크 컬러의 티 로즈가 프린트 되어 있는 패키지 디자인은 페미닌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코치, ‘플로럴 오드퍼퓸’ 팝업스토어 오픈 | 1‘코치 플로럴 오드퍼퓸’의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여의도 IFC몰, 25일부터 27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되며, 커스터마이징 시향 기프트 이벤트, 키오스크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한정판 패키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전 방문 고객 대상 플라워 코사지 커스터마이징 이벤트와 구매 고객 및 이벤트 당첨 고객 대상 석고 향수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는 자신만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진행된다.

한편, ‘코치 플로럴 오드퍼퓸’ 향수는 전국 백화점 내 코익 퍼퓸 매장과 드러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34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