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최대 50% 할인 2018 SS 감사제 실시

유니클로 감사제유니클로(UNIQLO)가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2018 S/S 시즌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유니클로만의 감사 할인 행사다. 이번 시즌에도 ‘에어리즘(AIRism)’, ‘프리미엄 리넨 셔츠’, ‘감탄팬츠’ 등 가벼운 여름을 위해 꼭 필요한 상품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먼저, 땀을 빠르게 흡수해 쾌적함을 선사하는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을 7일간 특별가에 선보인다. 남성용 일반, 메쉬 및 여성용 캐미솔, 탱크탑, U넥 티셔츠 등 다양한 성인용 이너웨어를 올해 처음 3,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캐주얼은 물론 오피스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대표 상품들도 7일 내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다채로운 색상과 100% 고품질 프렌치 리넨으로 만든 성인용 ‘프리미엄 리넨 셔츠’는 1만원 할인된 2만9,900원에 제공한다. 뛰어난 착용감과 다양한 스타일로 인기가 많은 여성용 ‘스마트 스타일 앵클 팬츠’와 남성용 ‘감탄팬츠’ 또한 1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 각각 2만9,900원과 3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구김이 적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용 반팔 ‘레이온 블라우스’와 ‘라이트 V넥 가디건’은 올해 처음 할인 혜택을 적용, 1만원 할인된 1만9,900원에 제공한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공되는 사은품은 지속가능한 환경 보호에 동참하는 의미를 담은 에코백을 증정한다. 전국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7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색상은 랜덤으로 증정한다. 일별 수량 한정으로 매장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18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할인 품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차 할인 상품은 22일 공지한다.

522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