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가성비 甲 ‘유니클로’, 감사제 실시

가성비 甲 ‘유니클로’, 감사제 실시 | 1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하고 30여개 대표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인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1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유니클로만의 독자적인 고객 감사 할인 행사로 올해는 ‘후리스(Fleece)’ 전 상품을 비롯해, 유니클로 스포츠(UNIQLO SPORTS) 대표 상품인 ‘블럭테크(BLOCKTECH)’ 라인, 얇고 가벼워 활용도가 높은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Ultra Light Down Compact)’ 등 겨울철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기념하며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 구매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유니클로 큐브 티슈’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2P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중 유니클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신규 다운로드할 경우 ‘유니클로 큐브 메모지’를 증정한다.

감사제 기간 4일 동안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과 더불어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성인용 ‘후리스 풀짚 재킷’이 기존 29,900원에서 5,000원 할인된 24,900원에 판매되며 따뜻하고 부드러운 성인용 ‘히트텍 후리스 T’도 5,000원 할인된 9,900원에 제공된다.

또한 초슬림형 3중 방풍 필름으로 바람을 차단해 추운 날씨에도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성인용 ‘블럭테크 후리스 풀짚 파카’는 10,000원 할인된 2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얇고 가벼워 아우터뿐만 아니라 코트 안에 입을 수도 있는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재킷’도 해당 기간 동안 20,000원 할인된 49,900원으로 판매된다.

이 밖에도 성인용 및 키즈용 아우터, 니트 및 웜팬츠 라인업과 집에서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릴랙싱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니클로는 감사제 기간을 포함해 이번 F/W 시즌 동안 히트텍 한국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며 캐미솔, 반팔, 긴팔 및 터틀넥 등 다양한 히트텍 이너웨어를 12,900원에 판매하고 있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65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