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어글리 슈즈 ‘썬더 스펙트라’ 공식 출시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최근 국내외 패션계에 불고 있는 ‘어글리(Ugly)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썬더 스펙트라(THUNDER SPECTRA)’를 25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썬더 스펙트라’는 아무렇게나 걸쳐 못 생기고 투박한 듯 하지만 세련된 스타일인 ‘어글리 패션’을 대표하는 핫 아이템이다. 90년대 런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투박한 실루엣과 2016년 알렉산더 맥퀸과의 협업라인에서 선보였던 톡톡 튀는 컬러 블록의 조합으로 푸마 만의 쿨한 감성을 완성했다.
특히 지난5일 무신사, 카시나 등 일부 편집매장에서 첫 선을 보이자마자 당일 완판을 기록하고, 제품을 되파는 리셀러(reseller)까지 등장하는 등 출시 전부터 패션 피플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썬더 스펙트라’는 투박한 외양으로 어글리 슈즈 특유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뾰족한 앞 코 디자인으로 날렵한 실루엣을 연출해 세련미가 돋보이는 어글리 패션을 완성해 준다. 블랙 베이스 컬러에 레드, 옐로우, 화이트 등 대비되는 컬러를 감각적으로 매치하고, 각 컬러 블록마다 매쉬, 스웨이드,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해 멋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푸마는 ‘썬더 스펙트라’를 시작으로 새로운 콘셉트와 디자인을 적용한 다양한 ‘썬더 시리즈’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kr.puma.com), 압구정 점, SELECT 광복, SELECT 부평과 일부 신발 멀티매장(레스모아 신촌, JD SPORTS 강남, ABC마트 GS명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