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로맨틱 시크, 플라워 vs 스트라이프

갑자기 찾아온 여름 날씨에 많은 이들이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 올 여름에는 편안하면서도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화보 속 송윤아가 선보인 아이템은 더워진 날씨 속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여름 패션 아이템이다.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여름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로 사랑 받는 배우 송윤아의 화보 속 여름 패션에 주목해보자.

# ‘플라워’ 패턴, 산뜻하면서도 로맨틱한 여름 스타일링!

조르쥬레쉬 송윤아로맨틱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보 속 송윤아처럼 플라워 패턴의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활용해보자. 산뜻한 컬러감과 로맨틱한 2단의 러플 디테일의 포인트가 더해져 올 여름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daily look] 로맨틱 시크, 플라워 vs 스트라이프 | 1또한, 블라우스는 튜닉 형태에 여유감 있는 실루엣으로 여름철 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스커트는 웨이스트 라인을 안정감있게 잡아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화보 속 송윤아는 블라우스에 폭넓은 팬츠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여유 있는 핏으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 ‘스트라이프’ 패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여름 스타일링!

조르쥬레쉬 송윤아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화보 속 송윤아가 선택한 린넨 스트라이프 재킷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송윤아는 샤프한 피크드 라펠과 실루엣이 돋보이는 투버튼 재킷 디자인을 보여주며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선보였다.

조르쥬레쉬 송윤아린넨 재킷은 내추럴한 컬러감과 자연스러운 구김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스트라이프 굵기와 간격의 변화를 주어 스타일리쉬함이 느껴지며 시크한 기장감으로 격식 있는 자리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다. 송윤아처럼 심플한 이너에 폭넓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다면 시크한 포멀룩을,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멋스러운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380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