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갓세븐’ 잭슨 X 펜디, “아이튠즈 US 팝 차트 1위 기록”

‘갓세븐’ 잭슨 X 펜디, “아이튠즈 US 팝 차트 1위 기록” | 1그룹 갓세븐(GOT7)의 잭슨이 아이튠즈 US 팝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펜디잭슨과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펜디(Fendi)가 협업한 싱글 앨범 <Fendiman>(펜디맨)이 아이튠즈 ‘US Pop Chart’ & ‘US Top Songs’에서 1위를 기록했다. 펜디가 그간 컬렉션을 통해 보여준 ‘펜디맨’의 모습을 이번에는 잭슨이 음악으로 표현한 것.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곡의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참여한 잭슨은 뮤직비디오에서 펜디 컬렉션 의상을 멋지게 소화하며 아우라를 뽐내기도 했다. 잭슨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는 업로드한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 30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5일에는 상하이에서 열린 펜디 ‘FF Reloaded Experience’ 이벤트에 참석해 이 곡을 무대에서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갓세븐’ 잭슨 X 펜디, “아이튠즈 US 팝 차트 1위 기록” | 2잭슨은 “저의 노래와 작품 점점 더 많은 사람들한테 알려지고 있는 것 보고 진심으로 너무 행복했어요. ··· 더 열심히 해서 더 성장하는 잭슨 보여드릴게요. 꼭 자랑스럽게 해드릴게요”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갓세븐’ 잭슨 X 펜디, “아이튠즈 US 팝 차트 1위 기록” | 3한편, 펜디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하는 등 이번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비중 있게 소개하고 있다.

펜디 갓세븐

‘갓세븐’ 잭슨 X 펜디, “아이튠즈 US 팝 차트 1위 기록” | 4

321 Views
10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