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컨셉, 인플루언서 기반의 쇼퍼블 콘텐츠 ‘WDNA’ 론칭

W컨셉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숍 W컨셉이 인플루언서와 실 구매자들을 기반으로 한 쇼퍼블 스타일링 콘텐츠 WDNA(더블유디엔에이)를 론칭하고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WDNA는 상품설명이나 모델 화보에서는 알기 어려운 리얼웨이 룩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만들어진 서비스로, 전세계에서 W컨셉을 애용하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그들을 필두로 고객들이 서로의 스타일링 팁을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다.

실제로 WDNA는 패션, 문화,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W컨셉의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고객들을 의미하며, W컨셉을 애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WDNA 해시태그를 통해 인플루언서로 활동 가능하다.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일본 등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패션피플들의 스타일을 한눈에 확인하고 그들이 스타일링한 근사한 제품들을 사이트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더블유컨셉코리아 측은 “글로벌 패피들의 리얼웨이 룩을 즉각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퍼블 스타일링 콘텐츠 WDNA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의 고객들이 WDNA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소통하면서 쇼핑의 즐거움을 몇 배로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 이번 계기를 통해 글로벌 인플루언서는 물론 우리의 스타일리시한 고객들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의 포문을 열고 국내 유일무이한 글로벌 편집숍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W컨셉은 온라인 쇼핑 그 이상의 것을 제공한다. 트렌디한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오직 W컨셉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신진 브랜드와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그리고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인기 브랜드 프론트로우까지 3,000여 개에 달하는 방대하고 다양한 브랜드가 포진해 있다.

그리고 직접 입어보고 살 수 없다는 온라인 쇼핑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독자적인 콘텐츠와 쇼핑 환경을 개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여성 패션뿐만 아니라 남성과 라이프스타일 섹션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독보적인 셀렉숍으로 거듭나고 있어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지난 5월 국내 편집숍 최초로 인스타그램의 쇼핑 기능을 도입해 화제가 되었던 W컨셉은, W컨셉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어 보다 직접적이고 종합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492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