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가 정은채를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고, 그녀와 함께 한 첫 번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정은채가 좋아하는 5가지’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엘르 화보에서 그녀는 ‘따스한 햇빛 쐬기’, ‘쉬면서 독서’, ‘레드 립스틱 바르기’,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기분전환’, ‘크게 활짝 웃기’ 등 다섯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그녀만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매력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정은채의 투명하고 내추럴한 피부가 아름답게 돋보이는 투명 누드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과감한 립 메이크업, 여성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더하는 핑크 코랄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과 패션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정은채가 에스티 로더 화보에서 사용한 제품은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선명한 발색이 특징인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316 메이저, #314 딜리셔스니스, #213 언라이벌드 그리고 #112 루시어스 색상으로 알려졌다. 또한, 누드 코랄 메이크업에서 사용한 립은 한 번 터치로도 8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이 특징인 ‘퓨어 컬러 엔비 립-페인트’ #301 피어스 뷰티다.
이번 화보 속 가장 돋보인 건 단연 정은채의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다. 평소 깨끗한 피부 연출을 즐기는 그녀는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쿠션 골드라벨 SPF 50/PA++++’을 여러 번 얇게 레이어링해서 발라 장시간 동안 무너짐 없으면서 자연스러운 커버 베이스를 완성했다.
에스티 로더의 새로운 뮤즈, 정은채의 뷰티 화보와 영상은 엘르 7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