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빅사이즈 브랜드 4XR과 곰표밀가루의 유쾌한 만남

4XR 곰표밀가루우리가 생각하는 ‘곰’의 이미지는 무엇일까?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흔히 곰돌이푸우, 프로야구 두산베어즈, 꿀을 좋아하는 인형 등을 연상할 수 있을 것이다.

빅사이즈 브랜드 4XR과 곰표밀가루의 유쾌한 만남 | 1이런 가운데 빅사이즈 대표 브랜드 4XR과 밀가루의 산증인 대한제분의 곰표밀가루가 유쾌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빅사이즈 브랜드 4XR과 곰표밀가루의 유쾌한 만남 | 2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레트로 감성의 트레이드마크인 ‘곰’과 ‘그린과 옐로우’의 포인트 컬러를 위트를 가미해 티셔츠를 만든다는 컨셉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주도한 4XR은 제작 과정 또한 위트있게 표현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하고 있다.

빅사이즈 브랜드 4XR과 곰표밀가루의 유쾌한 만남 | 34XR를 전개하는 티그린(대표 손일락) 측은 “이번 협업은 3040세대에게 매우 친숙한 브랜드인 곰표밀가루를 젊은 세대에게도 신선함을 주는 취지의 협업”이라며 “고객들이 즐거워 하는 것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하다가 문뜩 떠오르게 된 아이디어로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4XR x 곰표밀가루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4XR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k Views
7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