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FASHION

르꼬끄 스포르티브, ‘투어러’ 컬렉션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잦은 날씨변화에 대비해 여행과 야외 레저활동에 최적화된 ‘투어러(TOURER)’ 컬렉션를 선보인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투어러’ 컬렉션 출시 | 1‘투어러’ 컬렉션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강조한 레인 아노락과 레인자켓으로 구성되어 일상에서는 물론 야외 활동에서도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고밀도 경량 소재가 적용되어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비 오는 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캠핑, 낚시등 레저활동과 여행 시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백포켓에 자켓을 접어 넣어서 파우치로 변형되는 패커블 기능은 휴대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투어러’ 컬렉션 출시 | 2또한 리플렉티브 포인트는 스트릿무드를 더욱 강조하며 야간활동 시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시원한 색감의 컬러블록은 여름철 데일리룩은 물론 페스티벌룩, 휴양지룩 등 다양한 썸머룩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투어러’ 컬렉션 출시 | 3함께 출시된 반팔 맨투맨과 카고팬츠는 어디에나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다.

르꼬끄의 ‘투어러’ 컬렉션은 전국 르꼬끄 매장과 온라인 이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324 Views
5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