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가 브랜드의 혁신적인 웨어러블 라인 엠포리오 아르마니 커넥티드 (Emporio Armani Connected)를 확장해 차세대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를 출시한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워치는 전체 컬렉션의 새 얼굴인 유명 가수 겸 작곡가 션 멘데스 (Shawn Mendes)를 등장시켜 ADV FW18 캠페인에서 독보적인 새로운 모습의 신규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로운 스마트워치는 17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하며, 9월 초부터 전 세계 아르마니 매장 및 특정 소매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커넥티드의 최신 스마트워치는 역동적인 스타일링, 혁신적인 웨어러블 기술, 그리고 시계 제조 분야에서 정밀성에 대한 브랜드의 전통을 고수하면서도 날렵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Wear OS by Google 및 Qualcomm® Snapdragon WearTM 2100 SoC를 갖춘, 새로운 엠포리오 아르마니 커넥티드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는 iPhone® 및 AndroidTM 폰과 호환 가능하다.
Wear OS 플랫폼의 클래식 기능 이외에, 고객이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것에 계속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여 스마트워치에 다음과 같은 기능들을 추가하였다.
# 심박수 추적 | Google Fit 또는 제3자 앱을 사용하여 여러 가지 유형의 운동시 심박수를 자동으로 추적한다
- 중국에서는 Tic Health 이용
# 방수 기능 | 샤워, 수영 및 다이빙 시 최대 3ATM까지 완벽한 방수가 되며, 제3자 앱을 통해 수영 기록을 측정한다
- 중국에서는 Mobvoi Store를 이용할 수 있으며, 특정 국가에서 Google Play Store를 이용할 수 있다.
# 결제 기술 | Google Pay를 사용하여 NFC를 탑재한 스마트워치를 통해 결제 가능하다
- 중국에서는 Alipay를 이용하며, 특정 국가에서 Google Pay를 이용할 수 있다.
# GPS 거리 추적 | 산책, 하이킹, 라이딩 또는 달리기를 할 때도 휴대폰을 가지고 갈 필요가 없으며, 내장형 GPS를 이용해 스마트워치로 달리기 한 거리를 기록할 수 있다.
# 손목의 보조 기능 : 구글 어시스턴트 (Google Assistant)를 통해 스마트워치에서 양방향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 중국에서는 Mobvoi Assistant를 이용하며, 특정 국가에서 Google Assistant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엠포리오 아르마니 커넥티드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는 새로운 디지털 다이얼 디자인, 인상적인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시선을 사로 잡는 1.19인치 AMOLED 디스플레이와 배터리 수명을 늘려주는 주변광 센서 기능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