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이 X 츄파춥스, 에너지 넘치는 두 브랜드의 만남

라이 츄팝춥스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LIE)가 츄파춥스(Chupa Chups)의 60주년을 기념하여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와 글로벌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팝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두 브랜드의 만남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본격적인 썸머 시즌을 맞이하여 비치 컬렉션(Beach Collection)을 테마로 구성되었으며, 티셔츠, 파자마, 썬드레스, PVC 백, 비치 타월 등 패션&라이프스타일 제품뿐만 아니라 츄파춥스 뷰티, 도토이 아트토이 등 지루한 일상에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이템들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 방문만으로도 츄파춥스의 신제품 투펀 사탕과 부채를 증정하며, 개인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팝업스토어 인증샷을 올리면 쿠션을, 해당 매장에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비치백을 선물로 주는 등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가득하다. 라이 팝업스토어의 모든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라이와 츄파춥스의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는 7월 20일부터 8월 5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 아트 스페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7일부터 8월 20일까지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552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