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가디건과 셔츠로 완성하는 가을 스타일링

길고 길었던 여름의 끝자락, 서서히 가을 냄새가 퍼지고 있다. 더위에 지쳐 스타일에 신경 쓰지 못했던 올 여름은 잊고, 다가올 가을에는 새로운 아이템들로 분위기를 내보자. 가디건과 셔츠 두 가지 아이템이면 완성할 수 있으니 쉽게 도전해보자.

# 가을, 남자의 계절 가디건으로 완성하는 데일리룩

가디건, 셔츠, 청바지 (루이스클럽), 시계 (스와치), 신발 (엑셀시오르), 에코백 (리뽀)

쌀쌀한 가을날 아침 저녁 가디건만큼 실용적인 아이템이 또 있을까? 일교차가 큰 가을날엔 셔츠와 함께 입어도 좋고, 온도가 올라가는 낮에는 걸치는 형식으로 스타일링 한다면 한 개의 제품으로 여러가지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 될 것이다.

여기에 허전해 보일 수 있는 손목엔 메탈시계로 무게감을 더해보자. 발목까지 오는 커팅진과 베이직한 운동화, 마지막으로 에코백으로 코디를 완성하면 실용성과 스타일링 모두 잡은 데일리룩을 연출 할 수 있다.

# 올 가을, 루즈핏 셔츠로 여심 사로잡기

셔츠, 슬랙스 (루이스클럽), 안경 (해지스by시원아이웨어), 시계 (스와치), 신발 (부테로)

다가오는 가을엔 루즈한 핏의 셔츠로 포인트를 줘보자. 일교차가 있는 가을날 단품으로 입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여기에 쉽게 매치해 입을 수 있는 슬랙스와 첼시부츠로 스타일링 한다면 시크하면서도 깔끔한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다. 악세서리로는 블랙색상의 시계를 매치해보자.

톤을 맞추는 역할을 할 뿐 아니라 밋밋할 수 있는 코디에 포인트를 주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지적인 느낌을 주는 스틸소재의 안경으로 마무리한다면 여심을 공략하기 쉬운 데일리룩을 보여줄 수 있다.

39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