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앤아더스토리즈, 카일리 히스와 새로운 헤어 케어 레인지 개발

앤아더스토리즈, 카일리 히스와 새로운 헤어 케어 레인지 개발 | 1

앤아더스토리즈의 인하우스 팀은 LA에 기반을 둔 셀레브리티 스타일리스트이자, 레드 카펫을 비롯해 LA 스타일 전문가인 카일리 히스(Kylee Heath)와 새롭게 헤어 케어 레인지를 개발했다.

어스타일리스 카일리 히스는 “이번 앤아더스토리즈의 신규 헤어 케어 레인지의 공동 개발자로서 내 역할은 개발 과정에 헤어 스타일리스트로서의 관점과 LA 적인 관점을 더한 것입니다. 모든 제품을 나 자신과 고객의 헤어에 직접 테스트하여 충분히 만족스러운 제품을 나올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죠. 우리 목표는 고기능성 클렌징과 스타일링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었고 과정의 모든 단계에 관여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카일리 히스와 함께 작업하며 LA 라이프스타일의 많은 부분에서 영감을 가져왔어요. 아침의 해변 또는 일터에서의 낮 시간 그리고 저녁 외출로 이어지는 일상에 적합한 헤어 제품을 고민했죠. 우리는 세 가지 카테고리에 주목했는데, 그것은 바로 리스토어(restore), 유니버설(universal), 그리고 풀니스(fullness)였어요. 이번 헤어 케어 레인지는 당신이 바라는 룩인 탄력 있는 바디감과 텍스처가 살아있는 헤어, 자연스럽게 풀린 컬, 헝클어진 듯한 웨이브, 빛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연출하도록 해줄 거예요. 종일 기분을 좋게 해줄 좋은 밸런스의 향과 함께 할거에요.”라고 앤아더스토리즈의 뷰티 총괄, 프리다 패거홀름은 전했다.

앤아더스토리즈, 카일리 히스와 새로운 헤어 케어 레인지 개발 | 2

영양과 케어를 제공하는 ‘리스토어’ 라인은 건강하고 매끄러운 머릿결로 가꿔주고 빛나는 광택을 부여한다. 매일 사용하거나 헤어에 특별한 케어를 해주고 싶을 때 사용한다. 수분을 공급하는 베지터블 케라틴과 히비스커스 추출성분이 손상된 헤어 큐티클을 채워주어 부드럽고 케어 받은 룩을 연출한다. 코코넛, 호호바, 아보카도 오일은 손상된 헤어를 복구하고 보호하여 영양 공급된 윤기나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리스토어 라인은 스칼프 스크럽, 인텐시브 마스크, 헤어 세럼, 리브인 마스크, 샴푸,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유니버설 라인은 평소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스타일링 전 준비 단계부터 비치 웨이브나 드라이로 말린 빛나는 머릿결을 연출하는 모든 단계에서 쓸 수 있다.

아티초크, 모링카 트리, 퀴노아에서 유래한 자연 단백질 성분을 담아 기능성을 보강하고 헤어의 생명력과 회복력을 키워준다.

스타일링 제품은 열손상과 습도로부터 헤어를 보호하고 부스스함과 정전기를 잡아주는 기능이 탁월하다. 유니버설 라인은 비치 스프레이, 블로우 아웃 로션, 프라이머 스프레이, 헤어스프레이, 드라이샴푸, 샴푸와 컨디셔너로 구성되어 있다.

풀니스 라인은 풍성한 바디감에 가볍고 만졌을 때 자연스러운 질감과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완두콩, 비파잎과 해초 추출성분이 무거운 처짐 없이 헤어에 수분을 공급하여 맥시멈 볼륨을 연출한다. 이 라인은 볼륨 파우더, 띠크닝 크림, 텍스처라이징 스프레이, 드라이 샴푸와 컨디셔너로 구성되어 있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세 라인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믹스하고 체험하여 고객이 원하는 효과와 연출에 적합한 제품을 찾을 것을 제안한다. 각각의 라인은 앤아더스토리즈와 오랜 동안 함께 해온 조향사 ‘제롬 데피네뜨’가 개발한 고유의 시그니처 향이 어우러져 다양한 헤어 타입과 염색 또는 화학 처리한 헤어에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니콜 휘스먼(Nicole Huisman)은 앤아더스토리즈 팀과 손잡고 자신에게 꼭 맞는 히어로 제품을 직접 골라 헤어스타일링 튜토리얼 영상을 만들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헤어 케어 레인지는 2018년 8월 말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420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