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어사, ‘고어텍스 인피니엄’ 브랜드 신규 론칭

고어사, ‘고어텍스 인피니엄’ 브랜드 신규 론칭 | 1고어텍스로 잘 알려진 고어사(W.L. Gore & Associates)가 신규 브랜드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를 공개한다. 지난 40년 동안 다양한 외부 환경에 최적화된 방수 기능을 제공해오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온 고어텍스는 이번 신규 브랜드를 통해 기능성 제품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이와 같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따라,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는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서 기능성을 유지하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이는 활동적이고 기능성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혁신적인 방수·방풍·투습 기능으로 잘 알려진 기존의 고어텍스 제품 브랜드는 블랙 다이아몬드 로고를 통해 계속 만나볼 수 있으며,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로 새롭게 확장된 의류와 신발, 장갑 제품에는 화이트 다이아몬드 로고가 사용된다.

고어사, ‘고어텍스 인피니엄’ 브랜드 신규 론칭 | 2고어텍스 인피니엄™ 인슐레이션 가먼트는 보온성이 우수하고 일상적인 날씨 변화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가벼운 눈과 비를 튕겨내 몸을 보호해주며 투습성이 뛰어나 몸안의 습기를 빠르게 배출한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프트 라인드쉘은 겉면에 영구 발수 처리가 되어있으며 가벼운 비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투습 기능 덕분에 옷 안쪽에 땀과 습기가 차는 것을 막아준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신발은 스타일은 지키면서 따뜻함을 제공해준다. 추위에 취약한 발가락 부분에만 단열재가 적용돼 야외에서는 추위로부터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주고 실내에서는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스트레치 장갑은 손의 모양을 재현한 3D 형상 기술로 디자인 돼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손의 움직임이 자유롭다.

고어사 섬유사업부 글로벌 총괄 리더인 크리스찬 랑하(Christian Langer)는 “지난 40년 동안 고어텍스 소재로 아웃도어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온 것처럼, 이번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또 다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같은 고어사의 혁신과 리더십은 ‘쾌적함의 과학’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에서 비롯된다. 경보, 사이클링, 등산 등의 다양한 활동 중에 더위와 비, 눈과 같은 기후 조건이 변화했을 때 인체가 어떻게 반응하고 느끼는지 연구하며, 이는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 지원에 사용된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인슐레이션 가먼트’ 와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프트 라인드쉘’,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신발’ 그리고 새로운 장갑 기술인 ‘고어텍스 인피니엄™스트레치 장갑’은 올 가을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K2, ECCO, 블랙야크, 아이더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1.2k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