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휴가시즌, 합리적인 대체 소비가 뜬다!
최근 영화나 공연 등 문화 생활을 비롯해 쇼핑을 통한 소비로 여름 휴가를 대신해 즐거움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 특히 여자들의 대체 소비 항목으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쇼핑이다. 명품 브랜드와 주얼리 등에 선호도가 강하지만 경제적인 면을 고려한다면 이 역시 쉽지 않은 선택이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면서도 소비자들의 욕구를 달래줄 브랜드가 선보이면서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태리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듀에푼티’와 디자이너 이상봉의 하우스 브랜드 ‘라이(LIE)’가 대표적으로 손꼽힌다.
0.02캐럿의 다이아몬드에 실리콘 소재를 결합한 듀에푼티의 아이템들은 가격뿐만 아니라 독특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어필하고 있다. 또한 최근 론칭한 라이는 젊은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웨어러블한 디자인에 모던한 실루엣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모두 담아내 주목받고 있다. 특히 화려한 컬러와 패턴을 이용해 캐주얼한 룩부터 럭셔리한 이미지까지 연출이 가능해 명품 브랜드 못지 않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다.
무리해서 휴가를 가는 것보다 가치 있는 대체소비를 통해 더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도록 이번 여름 휴가계획을 알차게 보내보자.
8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