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뉴발란스, ‘연아 벨핏 다운’ 화보 공개

김연아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 한 ‘연아 벨핏 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화사한 핑크 컬러와 벨핏 실루엣이 돋보이는 연아 벨핏 다운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다운 자켓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김연아는 화보를 통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하프 기장의 푸퍼 다운으로 활동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했다. 이너로 모크넥 티셔츠, 레깅스 등을 매치해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윈터룩을 선보였다.

긴 기장의 구스 롱다운에는 크롭탑과 레깅스를 함께 착용해 김연아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여기에 핑크 컬러의 워킹화로 마무리해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트레이닝 웨어를 완성했다. 화보 속 연아 벨핏 다운은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모은 아이템으로, 푸퍼 다운은 최근 열린 사인회에서 김연아가 직접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구스 롱다운은 지난 8월 선보인 퀸즈 패키지 한정판의 구성 제품으로, 선발매와 동시에 200세트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연아 벨핏 다운 화보는 뉴발란스 우먼스 공식 SNS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k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