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똑같은 건 싫다” 팀버랜드, 커스터마이즈 ‘DYO 컬렉션’ 발매

팀버랜드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는 특별한 연말 선물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세상에 오직 하나밖에 없는 팀버랜드 커스터마이즈 컬렉션인 DYO를 연말 선물로 제안한다.

DYO는 [Design Your Own]의 줄임말로 각자의 개성에 따라 원하는 원단과 색상 선택은 물론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는 팀버랜드의 커스터마이즈 컬렉션이다. DYO 컬렉션은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신발로 그 어떤 선물 보다 매우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는 이색 연말 선물 아이템이다. 때문에 연인들이 커플 아이템으로 많이들 찾기도 한다.

DYO 컬렉션은 팀버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남성, 여성 6인치 부츠부터 4인치 츄카, 클래식 보트슈즈와 여성용 14인치, 키즈 부츠까지 다양한 제품에 적용 가능하며 인솔과 아웃솔, 마감 처리 등 섬세한 부분까지 디자인할 수 있어 취향에 딱 맞는 신발을 만들 수 있다.

“똑같은 건 싫다” 팀버랜드, 커스터마이즈 ‘DYO 컬렉션’ 발매 | 1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DYO 컬렉션은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완성되어 주문과 동시에 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한 달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며 팀버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디자인한 후 프린트하여 가까운 팀버랜드 매장에서 주문하거나 팀버랜드 매장에서 직접 샘플을 보고 오더 할 수 있다.

한편, 팀버랜드는 연 최대 사은행사인 ‘블랙팀버데이’를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압구정, 제 2롯데월드 몰,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코엑스, 홍대, 총 5개 매장에서 DYO 컬렉션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304 Likes
8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