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서포터즈 ‘NB 크리에이터스 시즌 2’ 모집

NB 크리에이터스 시즌 2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서포터즈 ‘NB 크리에이터스(Creators) 시즌 2’ 1기를 23일까지 모집한다.

NB 크리에이터스 시즌 2는 패션 마케팅, MD, 광고 기획, 스타일링 등 패션업계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2019년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간 공식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번 1기는 ‘광고 기획’을 주제로, 상품 스터디부터 광고 기획 및 제작까지 직접 광고 제작 과정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과정을 통해 실무 능력을 습득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참여 기회를 확대했다. 활동 우수 1팀(5~6명 예정)에게는 패션의 도시인 일본 도쿄에서 광고 촬영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뉴발란스의 대표 아이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매월 2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하며, 론칭 파티 등 브랜드 공식 행사 참여 기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뉴발란스 각 직무 실무자가 제공하는 강의를 통해 전문적이면서 효율적인 실무 교육을 체험할 수 있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지급되며, 최종 우수 서포터를 선정해 브랜드 10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포상을 통해 서포터즈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희망하는 지원자는 뉴발란스 회원 커뮤니티 어플리케이션 ‘MyNB’를 다운로드 받아 EVENT탭에 접속 후 지정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오는 28일(금)에 MyNB 어플리케이션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476 Views
3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