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연말연시 아이템은 ‘홀리데이 에디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 들을 위해 패션뷰티 업계에서는 홀리데이 무드를 가득 담은 에디션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아직도 연말 선물 고민하고 있다면 감각적인 디자인과 의미로 무장해 소장 가치가 충분한 2018 홀리데이 에디션 리스트를 참고해보자.

#홀리데이를 더욱 환하게 빛내 줄 립 메이크업

연말연시 아이템은 ‘홀리데이 에디션’ | 1
<사진 제공 : 타임코스메틱>

‘타임코스메틱(TIME cosmetics)’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그린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속 ‘퍼펙트 핏 모이스트 립스틱’은 입술 주름을 즉각적으로 펴주는 고발색 립스틱으로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강한 지속력과 보습력을 보여준다. 

김남주가 PICK한 5가지 컬러로 촉촉한 윤기와 함께 선명하고 맑은 색상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고 볼륨, 보습, 황산화 효과의 기능성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는 탁월한 아이템이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기본 키트 4종과 홀리데이 에디션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GS홈쇼핑 ‘최은경의 W’에서 오는 11일 화요일 오전 9시 5분에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소개 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연말 모임에서도 향기롭게

연말연시 아이템은 ‘홀리데이 에디션’ | 2
<사진 제공 : 조 말론 런던>

홀리데이 시즌, 연말 선물로 떠오르고 있는 선물 아이템 중 하나는 향수이다.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은 “All That Sparkles” 이라는 주제로 영롱함과 반짝임이 가득한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연상시킨다.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패키지를 입은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를 비롯하여 다양한 리미티드 제품을 선보였다.

#연말 파티를 위한 스타일링

연말연시 아이템은 ‘홀리데이 에디션’ | 3

연말 파티, 모임을 위한 패션 업계의 홀리데이 에디션도 살펴 보자. 독일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하우스 ‘에스카다(ESCADA)’에서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연말연시 아이템은 ‘홀리데이 에디션’ | 4

로맨틱한 일상에서의 탈출을 콘셉트로 밤 하늘에서 빛을 내는 별빛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디테일의 자수와 House Solstices의 섬세한 레이스를 사용해 영롱한 빛을 표현했으며, 다크 그린, 딥 핑크의 포인트 컬러부터 보석처럼 반짝이는 글리터링 골드, 핑크 컬러로 연말의 화려함을 표현하여 포멀한 비즈니스룩부터 파티룩 등 성공한 여성들의 우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 했다.

연말연시 아이템은 ‘홀리데이 에디션’ | 5

이 밖에도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로에베(LOEWE)’는 스코틀랜드 건축가 찰스 레니 맥킨토시(Charles Rennie Mackintosh)의 건축물과 인테리어 디자인, 프린트 테크닉 등에서 영감을 얻은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남성, 여성,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코닉한 ‘게이트백’에는 맥킨토시의 시그니처인 격자무늬를, ‘퍼즐백’과 지갑 등에는 장미 모티브를 적용했고, 정교한 가죽 마케트리 공법을 사용해 가죽 명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259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