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남성미를 더한 쉐이프 워치, 까르띠에 프리베 컬렉션

까르띠에 프리베 남성미를 더한 쉐이프 워치, 까르띠에 프리베 컬렉션

2019년 국제 고급 시계 박람회(SIHH)는 내년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며, 까르띠에를 포함한 리치몬트 브랜드들을주축으로 약 30여 개의 시계 브랜드가 참가한다. 까르띠에는국제 고급 시계 박람회에 참가함에 앞서, 내년 1월에 최초로 공개할 예정인 일부 신제품을 두 번에 걸쳐 선 공개한다.

까르띠에 프리베 남성미를 더한 쉐이프 워치, 까르띠에 프리베 컬렉션

까르띠에의 가장 오래된 워치 컬렉션 중 하나인 또노워치가 올해의 주인공이 되었다. 1904년 산토스 워치 탄생 이후1906년에 첫 선을 보였던 이 모델은 전통적인 라운드 포켓 워치에 다시 한번 혁신을 불어넣었다. 시계로는 독특하게 원통형 저장용기(Barrel)를 뜻하는 프랑스어인 ‘또노’ 라는 이름의이 모델은 오랫동안 그 가치를 증명해 왔으며, 현대적인 손목시계의 선구자격 역할을 해왔다.

까르띠에 프리베 남성미를 더한 쉐이프 워치, 까르띠에 프리베 컬렉션

기발함이 돋보이는 쉐이프는 강렬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자아낸다. 다이얼은 직사각형과 타원형을 넘나들며 시선을 매혹합니다. 만곡형 케이스는 더 나은 착용감을 선사하기 위해 가장 먼저 변화를 시도한 주요 디테일 중 하나이다. 

올해, 까르띠에는 심미적 기준을 한 차원 높인 또노 모델을 비롯하여 또노 더블 타임존 스켈레톤 모델로 새롭게 탄생한 전설적인 쉐이프 워치를 기념하고자 한다.

468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