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까르띠에, 온라인 부티크 공식 오픈

까르띠에, 온라인 부티크 공식 오픈 | 1

글로벌 럭셔리 워치 및 주얼리 브랜드 메종 까르띠에가 공식 이커머스 채널 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를 오픈했다. 이는 국내에 진출한 럭셔리 주얼리&워치 브랜드 중 처음이다.

<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는 까르띠에 오프라인 부티크에 물리적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의 고객,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부티크로, 오프라인 부티크와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는 모든 주문 건에 대해 무료배송 및 반품 서비스 (수령 후 14일 이내 교환 및 반품 가능) 를 제공하며, 특히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과의 1:1 약속 후 보안 전문 배송 업체를 통해 전달하는 프라이빗한 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 또한, 온라인 쇼핑이 다소 낯선 고객이나 직접 주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까르띠에 컨택센터(1566-7277)를 통한 문의 상담 및 전화 주문 서비스도 동시에 론칭하여 더욱 폭넓은 고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모든 제품은 오프라인 부티크와 동일하게 까르띠에 시그니처 선물포장과 쇼핑백이 제공되며,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메시지 카드도 동봉되어 까르띠에 만의 섬세한 터치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부티크 픽업 예약, 라이브챗, 퍼스널 라이징 서비스 등 차별화된 온라인 부티크를 위한 서비스들이 준비 중에 있다.

65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