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울스토어, 최대 76%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 실시

서울스토어

디유닛(D-unit, 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NO.1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나이키, 아디다스, 파타고니아, 컨버스 등의 상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을 내달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에는 서울스토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나이키, 아디다스, 파타고니아, 컨버스, 칼하트, 버켄스탁, 꼼데가르송, 타미힐피거 외 총 30개 브랜드의 티셔츠와 여름 슈즈를 비롯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무더운 여름 시즌에 맞춰 심플한 데일리 룩으로 포인트 주기 좋은 티셔츠와 여름 슈즈 카테고리 관련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서울스토어 내에서 반응이 좋았던 상품 위주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올 여름 시즌에 자주 찾게 될 트렌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중이다. 또한 젊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해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에서는 매력적인 할인율은 물론 소비자들이 보다 더 완벽한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편리한 쇼핑 전개가 가능한 페이지 구성(User Experience)을 선보였다. 최근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 별 베스트 상품 위주를 상단에 노출시켰으며, 인기 리에 판매 되었던 상품 대상으로 재입고를 진행해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서울스토어가 엄선한 인기 브랜드가 함께하는 1+1 구성 모음을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이 더해진 경제적인 쇼핑이 가능해 눈여겨볼 만 하다.

또한 서울스토어가 제공하는 ‘친구할인코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보다 더 매력적인 가격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그 동안 서울스토어가 선보인 해외 브랜드 기획전 및 그 안의 상품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울스토어 고객 여러분들이 최적의 쇼핑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기획전을 선보여 소비자 분들의 풍성한 쇼핑을 돕는 스마트한 쇼핑 파트너가 되겠다”고 전했다.

295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