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울스토어, MBC플러스와 파트너십 체결

디유닛(D-unit, 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NO.1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대한외국인>, <주간아이돌> 등 인기 콘텐츠를 제작 방송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PP사인 MBC플러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다채로운 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스토어와 MBC플러스는 29일 콘텐츠 기획과 유통 전반에 걸친 협약을 맺고 <주간패션돌>, <내친구 아이디는 K-POP> 등 커머스 콘텐츠를 MBC플러스 온라인 채널인 올더케이팝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다.

특히 <주간아이돌>의 스핀오프인 <주간패션돌>은 한 주간 아이돌들의 패션을 분석한다. 이러한 패션 정보를 구매자에게 전달, 구매자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콘텐츠 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 정보도 함께 제공해 <주간아이돌>과는 또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인 친구할인코드 중복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주간패션돌>, <내친구 아이디는 K-POP>의 영상을 통해 공개된 패션 아이템들은 서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시 결제창에 친구할인코드 ‘KPOP’을 입력하면 5%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해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걸그룹 베리굿(Berry Good)의 고운, 세형이 일찌감치 MC로 합류함에 따라 콘텐츠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코로나 사태로 채널 사업자들이 비대면 서비스 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는 현 상황에서 올더케이팝, 아이돌챔프 등 아이돌 기반의 국내 최대 온라인 콘텐츠 제공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MBC플러스와 패션 이커머스의 강자 서울스토어와의 이번 협업이 업계에 어떤 파급력을 행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서울스토어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서울스토어 플랫폼만의 특징과 MBC플러스가 보유한 역량을 결합해 양사 간의 강점이 극대화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 것 같아 매우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며 “젊은 층의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MBC플러스 채널과 서울스토어가 만나 패션 생태계의 선순환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패션 콘텐츠가 가득한 대표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79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