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세인츠, 두타 면세점에 신규 매장 개점

올세인츠

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이번 1월 11일(금) 동대문에 위치한 두타 면세점(DUTA DUTY FREE)에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

쇼핑의 천국 두타 면세점에서는 올세인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더 자켓과 핸드백을 포함하여 영국 런던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올세인츠는 하이 퀄리티의 시크한 인더스트리얼 디자인과 자유, 탈피 그리고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하는 브랜드 스토리로 전세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여행길에 오른 모든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올세인츠는 프리미엄 가죽 상품들로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독자적인 감성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특히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더 바이커 재킷의 다양한 디자인과 퀄리티는 그 어떠한 브랜드와의 비교를 거부하며 컨티뉴이티 레더 바이커 재킷과 함께 매 시즌 20점 이상의 다양한 컬러, 소재 그리고 디자인의 시즌 재킷을 선보이는 올세인츠는 현재까지 총 700여 점의 다른 레더 재킷을 출시했다.

48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